전통적인 포장의 주요 초점은 환경 안전입니다. 제품의 미적 매력은 내부적으로(액티브 패키징) 또는 외부적으로(지능형 패키징) 환경에 관여하는 고급 컨테이너로 인해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가공 제품의 물리적, 생화학적 및 미생물적 질감이 다양합니다. 이는 식품 및 음료 산업과 포장 제조업체에서 연구하고 있습니다.
채택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과 엄격한 환경적 측면을 받아들이는 식품, 약학 및 기타 산업 분야의 공급망 전문가들은 폐기물 최소화 및 효율성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는 식품을 보관하는 방법에 대한 보다 명확한 온팩 커뮤니케이션과 더불어 개봉 중 및 개봉 후 신선하게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용기에 대한 강한 열망을 나타냅니다.
습도 감소 패킷, 항균 안감, 알레르겐 감지기 및 물리적 충격 경고는 모두 능동적이고 지능적인 포장의 일부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방식으로 포장된 상품, 특히 부패하기 쉬운 상품은 비즈니스와 고객 모두에게 더 명확하게 제공됩니다.
의약품 구매자는 지능형 패키징 솔루션을 더 자주 사용하여 제품 추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핸드헬드 장치로 QR 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의료 정보에 간단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watch Group의 EM microelectronic은 30년 동안 개발되어 온 제품 인증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이중 주파수 RAINFC 솔루션을 공개했습니다. 기업과 소매업체가 소비자에게 진정한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nsightSLICE에 따르면 지능형 패키징 시장은 2032년까지 연평균 6.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에서 성장하는 기회:
소비재, 개인 서비스, 식품, 건강 관리, 화장품, 음료, 전자 제품, 운송 및 모빌리티, 홈케어 부문과 관련된 많은 기업들이 배송 및 운영에 지능형 패키징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고객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최종 소비자에게 대화식 포장에 대한 수요가 더 많습니다.
지능형 패키징에 대한 수요는 상업적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소비자의 행복과 충성도를 모니터링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가속화될 것입니다. 이에 따라 온도 표시기, 감지기, 스마트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술 기반 포장은 또한 각 제품에 복사를 방지하는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기 때문에 위조품 판매를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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