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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지능형 패키징 시장: 글로벌 전략 사업 보고서

by Alex1 2023. 2. 9.

전통적인 포장의 주요 초점은 환경 안전입니다. 제품의 미적 매력은 내부적으로(액티브 패키징) 또는 외부적으로(지능형 패키징) 환경에 관여하는 고급 컨테이너로 인해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가공 제품의 물리적, 생화학적 및 미생물적 질감이 다양합니다. 이는 식품 및 음료 산업과 포장 제조업체에서 연구하고 있습니다.

 

채택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과 엄격한 환경적 측면을 받아들이는 식품, 약학 및 기타 산업 분야의 공급망 전문가들은 폐기물 최소화 및 효율성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는 식품을 보관하는 방법에 대한 보다 명확한 온팩 커뮤니케이션과 더불어 개봉 중 및 개봉 후 신선하게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용기에 대한 강한 열망을 나타냅니다. 

 

습도 감소 패킷, 항균 안감, 알레르겐 감지기 및 물리적 충격 경고는 모두 능동적이고 지능적인 포장의 일부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방식으로 포장된 상품, 특히 부패하기 쉬운 상품은 비즈니스와 고객 모두에게 더 명확하게 제공됩니다.

 

의약품 구매자는 지능형 패키징 솔루션을 더 자주 사용하여 제품 추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핸드헬드 장치로 QR 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의료 정보에 간단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watch Group의 EM microelectronic은 30년 동안 개발되어 온 제품 인증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이중 주파수 RAINFC 솔루션을 공개했습니다. 기업과 소매업체가 소비자에게 진정한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nsightSLICE에 따르면 지능형 패키징 시장은 2032년까지 연평균 6.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에서 성장하는 기회:

 

소비재, 개인 서비스, 식품, 건강 관리, 화장품, 음료, 전자 제품, 운송 및 모빌리티, 홈케어 부문과 관련된 많은 기업들이 배송 및 운영에 지능형 패키징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고객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최종 소비자에게 대화식 포장에 대한 수요가 더 많습니다.

 

지능형 패키징에 대한 수요는 상업적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소비자의 행복과 충성도를 모니터링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가속화될 것입니다. 이에 따라 온도 표시기, 감지기, 스마트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술 기반 포장은 또한 각 제품에 복사를 방지하는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기 때문에 위조품 판매를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